ㅎㄹㄹㄹ!!!
ㅈ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빕니다.
아이들이 준비한 고아원 방문은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콘서트를 준비하여 두 곳을 방문하였는데 우리 아이들이 참 많이 자란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한곳은 아이들이 30명 있는곳이었는데 저희들이 가는 날은 17명만 있었습니다. 그곳의 아이들 대부분이 엄마가 버리고 간 아이들이었고 영양실조로 인하여 키가 많이 자라지 못한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다행이도 이곳에 맡겨지면서 그나마 먹을 수 있어서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기타와 피아노, 바이올린, 노래, 춤, 연극등으로 그곳에 아이들을 섬기고 무엇보다도 같이 율동을 하면서 서로서로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모든 프로그램이 마친뒤 밖에 나가 공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것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은 감사를 배웠고 더 자주 와서 이들과 함께 1님의 사랑을 나눠야겠다고 다짐하는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ㄱㄷ제목 입니다.
1. 아이들이 세상에 물들지 않고(전화기, 음악, 나쁜영화 등등) ㅁ씀안에서 1님이 기뻐하시는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2. 받은 달란트에 감사하며 겸손하여 다른 사람 살리는 일에 쓰임 받을 수 있도록
3. 서로 사랑하며 다른 사람들을 나보다 낫게 여기며 긍휼한 마음을 주시어서 계속적으로 고아원에 있는 아이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항상 ㄱㄷ해주시고 ㅎ원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어린이들이 키국의 미래이며 1님 나라에 꿈나무들입니다. 더욱더 ㄱㄷ로 동역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사랑을 전하며 바나바, 다비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