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2019!! ***
기쁘고 즐겁고 축복된 성탄절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2018. 12월
우리를 구하러, 세상으로, 우리몸을 입고,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존경하는 집사님께 성탄인사 드립니다.
그동안도 평안하셨는지요!
귀한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목사님의 능력 많으신 말씀 사역을 통해, 목사님을 도와 함께 이 사역을 이루어 가시는 집사님의 섬김과 기도로 세상을 구원하는 일을 진행하고 계시는 주님의 목적이 잘 이루어져 감을 믿고 감사, 찬양 드립니다.
짧은 소매의 셔츠를 입고, 반 바지를 입고, 선풍기를 쏘이면서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 이어!!” 인사 드립니다. 상상이 되시는지요!! 요즘 날씨가 42도까지 올라가고, 얼마나 더운지 매일 익어가는 느낌입니다. 올해는 더 ~ ~ ~ 많이 덥다는 느낌입니다.
킹스 비전 중학교는 모든 학년이 시험을 치루고 방학에 들어갔습니다.
1월 7일에 개학하는데 방학동안 더러운 사탄의 색을 탐내지 않고, 주술사들의 속임수에 빠지지 않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정결한 피로 깨끗하게 씻음을 받아 영육이 건강하게 지키심을 받아 돌아오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영광을 위해,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선사하는, 더 밝게 세워지는 하나님의 교육기관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함께 기도해 주시고, 특히 모슬렘 학생들이 복음으로 변화되어지고 주의일꾼으로 성장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와 ~~ 바다 어린이 예배!!
편안히 쉬실수도 있으신 상황에서도 탄자니아 이 아이들을 사랑하셔서 열정을 쏟으셨던, 그래서 이 사역을 함께 하시던 홍 신옥 선교사님(71세)께서 세밀한 치료를 받으셔야 할 병을 인하여 귀국하셨습니다. 치료의 주님께서 속히 치료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6시부터 모이기 시작하는 기특하고 사랑스런 이 아이들, 계속해서 기도합니다!
우리의 주 예수님을 이 어린 아이들에게 전하는 저희의 목소리가 계속해서 밖으로 전해 흘러 나가 이땅, 이 아이들이 새롭게 하심을 얻어 귀한 주의 자녀로 양육받게 하소서!! 우리주님, 이 아이들을 귀한 하나님의 일꾼이 되어 죄로 썩어져가는 이 세상을 빛으로, 소금으로 삼아 주소서!! 아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나라,
그분의 사람을 받아야할 사람들이 있어 아름다운
탄자니아 다레살람에서 조 양호 선교사드립니다.
"I came that they might have life, and might have(it) abundantly."
"내가 온 것은 양들로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 함이라.“
탄자니아 종합대학 : www.uaut.ac.tz
address : Beatrice Yangho Cho. P. O. Box 36246 Kigamboni. TANZANIA
Mobile : +255(0)784 914717, E-mail; beatrice_cho@hotmail.com
예금주 : GMS(탄자니아 조 양호 선교사), 외환은행 010-04-06388-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