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삶을 듣게 된동기는 예수영접모임을 하고 침례를 받고 그 다음에는 생명의 삶을 들으면 좋다고 그 프로세스로 가는 것이 바른 방향이라고 해주셔서 꼭 들어야지 했습니다.
그리고 주일학교아이들을 섬기면서 성경지식이 너무 부족했고예전부터 성경공부를 하고 싶었는데 생명의 삶 4기를 진행하신 다는 말을 듣고 바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생명의 삶을 듣기 전 저는 무엇을 결정하든 확신이 서질 않았습니다. 이런 행동들을 하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실지 싫어하실지 그런것에 초점이 맞춰져 제 행동들에 제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수업을 들은 후 하나님께서는 제가 그렇게 묶여 있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항상 저를 사랑하셔서 하나님의 자녀인 저에게 선택할 권리를 주셨고 그 안에서 자유함까지 주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교회를 다니며 긴가민가 했던 고민들이 있었는데 그 궁금증들을 이 수업을 통해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수업 하면서 저에게 있던 가장 큰 변화는 기도를 할때 마음속에 드는 생각들이 단순히 제가 원하는 생각인줄 알고 무시한적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성령님께서 어떻게 일하시는지 잘 몰랐었는데 수업 중 성령체험 시간에 성령님을 체험하고나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시간이 없었다면 이 중요한 것들을 깨닫는데 무척 긴 시간을 소비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수업을 하면서 가장 감사했던 부분은 예수님을 닮는 다는 것이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이며 크리스천으로서의 삶의 최종 목표가 무엇인지를 그리고 구원의 확신과 모든 관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생명의 삶은 세상적 지식이 아닌, 생명으로 가는 지식이라는 것을 그 생명의 지식을 얻었다는 것에 얼마나 큰 기쁨이 제 속에 일어났는지 모릅니다.
생명의 삶 수업을 통해 더 바른 방향으로 변화되는 삶을 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